금호타이어, 오픈마켓 ‘11번가’ 공식 입점… 인터넷 판매 개시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의 유통점인 ‘타이어프로’가 1일 국내 3대 오픈마켓(Open Market) 중 하나인 ‘11번가’에 공식 입점해 인터넷 판매를 개시한다.

오픈마켓이란 온라인상에서 개인이나 소규모 업체가 개설한 점포를 통해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말하며, 중간유통마진이 생략돼 소비자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11번가의 ‘금호타이어 온라인 타이어프로’에서 제품 구입 후 희망 장착점 및 장착일을 지정하면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교체 이후에도 전국 타이어프로 대리점을 통해 공기압 및 타이어 마모 점검을 무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판매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중대형 수입·국산 프리미엄 세단용 ‘마제스티 솔루스’를 비롯해 사계절용 프리미엄 타이어 ‘솔루스 TA31’, SUV용 컴포트타이어인 ‘크루젠 프리미엄’ 및 ‘시티벤처 APT’ 총 4개 제품이다.

금호타이어는 11번가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부터 한 달간 금호타이어 제품 2개 이상 온라인 구매 소비자 전원에게 1만원 모바일 주유권(개당 주유권)을 제공하고, 온라인 최초로 금호타이어가 운영하는 품질 보증제도인 마모수명보증제 보증서 및 프리미엄제품 품질보증서를 타이어 교체시 발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타이어 교환 및 휠얼라인먼트 등 기술서비스 50% 할인 및 제품에 대한 택배비·장착비 무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11번가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권을 별도 제공한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11번가의 금호타이어 공식 ‘온라인 타이어프로’를 통해 판매 및 유통,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며, “온라인 타이어프로와 함께 이루어지는 기존 유통점의 타이어 관련 점검 및 정비로 금호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