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여성 운전자 위한 휴가철 안전운전 캠페인 진행… 오는 11~12일 마장휴게소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성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과 즐거움을 알리고 있는 불스원은 여성 운전자들에게 장거리 운행 전 필수 자동차 점검법을 안내하고, 자동차 관리가 결코 어렵지 않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1차로 지난 주말 이틀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덕평휴게소에서 자동차 점검 및 관리법 교육과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오는 11일과 12일 마장휴게소에서 추가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불스원은 엔진오일 게이지 체크, 타이어 마모도·공기압 체크, 워셔액·와이퍼 상태 체크, 냉각수 체크 등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필수 안전 점검 리스트를 제공하고, 장거리 운행 전에 꼭 필요한 엔진 관리 방법을 안내한다.

이와 함께 대표적인 엔진 관리 용품 불스원샷의 손 쉬운 사용법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불스원샷 주입구 찾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자동차 모형의 디지털 키오스크 화면을 통해 불스원샷을 연료 주입구에 넣는 간단한 행동만으로 엔진 관리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주입구 찾기에 성공하면 레인OK 발수코팅제, 크리스탈코트 티슈, 퍼스트클래스 버그크리너 등 다양한 차량관리 용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현장에서 휴가철 안전운전을 약속하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들에게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살라딘 훈증캔 등 여름철 인기 있는 불스원 에어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SNS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차량 관리를 어렵다고 생각하는 여성 운전자들에게 차량 관리의 중요성과 간편함을 알리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휴가철 안전운전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관리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