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S.C.C. 나폴리’ 2년간 공식 후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축구 클럽 ‘S.S.C. 나폴리(Società Sportiva Calcio Napoli)’와 2020-21 시즌까지 2년 동안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S.C.C. 나폴리와의 공식 후원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자동차 강국인 이탈리아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번 계약에는 홈 경기장 에이보드 사용 권리는 물론 S.C.C. 나폴리 구단 로고 사용 권리,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호스피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등이 포함된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주력 시장인 유럽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확산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1926년 창단된 축구 클럽 S.C.C. 나폴리는 이탈리아 프로축구 리그 세리에A에서 두 차례 우승, 6회 준우승에 빛나는 이탈리아 명문 구단이다.

또한 코파 이탈리아 대회 5회, 슈퍼 코파 이탈리아 대회를 2회 우승했으며, 1988-89 시즌에는 UEFA컵을 들어올리는 등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