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 개최… 전문가 초빙 차량 관리법 소개 및 노하우 전달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CJ 슈퍼레이스)’ 현장에서 자동차 관리 교육 프로그램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를 개최한다.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자동차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 온 불스원은 보다 많은 운전자들에게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

특히,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는 매 강의 마다 자동차 업계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해 전문가 개개인의 자동차 관리 노하우를 전달하고,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들도 놓치기 쉬운 자동차 관리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는 오는 4월 27일과 28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는 CJ 슈퍼레이스 1라운드를 시작으로 5월 25일과 26일, 10월 26일과 27일 등 총 6회에 걸쳐 개최된다.

4월 클래스에는 자동차 전문 팟캐스트 ‘이차저차’를 진행하고 있는 로드테스트 김기범 편집장이 ‘소중한 내 차 관리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이야기를 전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 회 20명을 선발, 초청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CJ 슈퍼레이스 입장권(1인당 2매), G-테크 부스 VIP 라운지 입장권이 제공되며, 현장에서는 불스원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 된 ‘러브마이카 키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3일 개별 공지된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서훈석 이사는 “불스원은 매년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며, “올해는 특별히 레이스 현장에 클래스를 마련한 만큼, 차를 사랑하는 분들이 모여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