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맨시티 2년 연속 우승 기념 온라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2년 연속 프리미어리그 우승 달성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및 구매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넥센타이어와 지난 2015년부터 공식 스폰서십 관계를 맺어오고 있는 맨시티는 지난 달 막을 내린 2018-19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을 차지, 2년 연속 리그 우승과 영국 내 리그 4관왕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넥센타이어는 이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와 구매고객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 이벤트 참가자 1등과 프로모션 참가자 1등에게 각각 맨시티 홈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관람권과 에티하드 항공에서 협찬하는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넥센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미지 다운로드 등 미션을 수행하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를 비롯해 이벤트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구매고객 대상 프로모션’은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넥센타이어 제품 4개 구매 고객에게 이벤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맨시티 경기 관람권뿐만 아니라 맨시티 기념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