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모스트’와 함께 주유비 할인 이벤트 진행… 1회 주유 최대 5000원 할인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오는 22일부터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모스트(Most)’와 함께 주유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스원은 여름 휴가철 자동차 엔진 관리를 준비하는 운전자들의 유류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Most’ 스마트 앱을 통해 주유비를 리터당 200원 할인해 주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7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Most 앱에서 사용 가능한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주유 할인권을 증정, 1회 주유 시 최대 5,000원(25ℓ 한도)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 할인권은 불스원샷 제품 라벨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며, Most 앱에 접속해 할인권에 기재된 코드 16자리를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적용 제품은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불스원샷 스탠다드, 불스원샷 70000 2개입, 엔진관리세트와 주유소 및 카센터에서 판매하는 불스원샷 프리미엄, 불스원샷 프로로 총 5종이다.

이들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불스원샷 취급 카센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신진호 차장은 “휴가철 장거리 운행을 앞두고 불스원샷으로 자동차 관리를 하려는 운전자들에게 보다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불스원샷으로 엔진 속 묵은 때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주유비 할인 혜택까지 받아 더욱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이 힘차고 쌩쌩한 엔진을 유지시켜주는 차량 관리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연료 주입구에 불스원샷을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엔진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 운행 전 사용하면 연소 효율 및 엔진 출력 향상, 소음 및 배기가스 감소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