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무상점검 이벤트’ 실시…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에어컨·히터 필터 무상점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되며, 차량용 에어컨 가동이 필수인 여름철을 맞아 자칫 놓치기 쉬운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무상 점검을 통해 운전자가 보다 쉽게 자동차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를 취급하는 전국 5,000여 개 정비소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에어컨·히터 필터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점검 후 불스원의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로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PM 2.5 이하 초미세먼지를 97%까지 차단하는 고효율 원단에 TCC 활성탄 특허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한국공기청정협회 지정 5대 유해 가스(톨루엔,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제거 효과가 입증되었을 뿐 아니라, 주행 중 유입될 수 있는 배기가스, 새 차 증후군 유발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브랜드 매니저 석창훈 대리는 “잦은 에어컨 가동으로 환기가 어려운 여름철에는 에어컨·히터 필터 점검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기회에 차량 실내 공기도 점검하고 에어컨·히터 필터도 프리미엄 5중 필터로 교체해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