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유비퍼스트대원 협업 ‘TBX 멤버십 쿠폰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국내 차량관제 서비스 기업 유비퍼스트대원(대표 박혜진)과 함께 ‘TBX 멤버십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인 ‘TBX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관제 서비스 ‘유비칸’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마련됐다.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비칸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TBX 멤버십 앱’에서 유비칸 기업코드를 입력하면 TBX 멤버십 사용 가능 매장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30일까지 ‘TBX 멤버십 앱’에 새롭게 가입한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한국타이어와 유비퍼스트대원은 지난 4월 MOU 체결 이후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화두인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및 유통 방식을 고안해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의를 진행 중이다.

또한, TBX 등 한국타이어의 오프라인 서비스 역량과 유비칸 등 유비퍼스트대원의 플랫폼이 수집한 차량 데이터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차량 관리 서비스를 창출해 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켜 다른 타이어 제조사 및 차량관제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 및 유통 역량을 갖춘다는 방침이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