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전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는 5월 13일 대전광역시 대덕구 매봉초등학교,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밀알복지재단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는 한국타이어 임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참여해 평범한 담장을 거리의 미술관으로 탈바꿈시키는 봉사활동이다.

회사는 벽화 그리기를 통해 일상 속 작은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과 그 가족들의 긍정적인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부터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100여 명은 2개 조로 나뉘어 초등학교와 복지관 담장에 밑그림 그리기와 채색 등의 벽화 작업을 진행했다.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밋밋했던 담장이 예쁜 그림으로 가득 채워진 하나의 미술 작품으로 새롭게 거듭나며 거리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통해 초등학교 인근 지역민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더불어 스쿨존 내 어린이 사고 예방, 복지관 내 쾌적한 환경 조성,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벽화 그리기’를 포함해 ‘목소리 나눔’, ‘우리들의 숲 조성’ 등 임직원 및 가족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 펼치며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