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드림아이, 1.9인치 LCD 블랙박스 ‘G-ONW’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지넷시스템의 블랙박스 브랜드 ‘드림아이’가 ‘한문철 에디션 페달 3채널 블랙박스’ 이후 또 한 번 블랙박스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국내 최초 1.9인치 LCD 블랙박스 ‘G-ONW’를 출시한다.

10여년 이상의 세월 동안 자동차용 블랙박스는 3.5인치 LCD 제품만이 시장에 존재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새로 출시되는 내수 및 수입차를 보면 윈드실드 중앙에 센서 박스가 크게 자리 잡고 있어 3.5인치 LCD 블랙박스의 장착 위치가 어느 순간부터 정중앙이 아닌 우측 조수석 쪽으로 밀려나기 시작했다.

특히, 윈드실드가 좁은 수입차나 슈퍼카, 스포츠카 등에는 블랙박스를 장착을 하고 싶어도 그럴 수 없는 부분들이 많았다.

이번 드림아이의 신제품 G-ONW는 그 어떤 자동차에도 윈드실드 정중앙에 장착이 가능해 그간의 불편함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자동차용 블랙박스를 윈드실드 정중앙에 장착해야 하는 이유는 정면 화각을 모두 촬영을 해야만 사고 발생시 단 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블랙박스의 기본 기능 중 하나인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 즉 앞차 출발 알림, 차선이탈 알림, 추돌 경보 알림 등의 정확도 또한 높일 수 있다.

G-ONW에 대한 시장의 반응은 벌써 뜨겁다. 정식 출시 이전의 예약 구매만 3000대를 이미 넘어섰다.

지넷시스템은 “국내 블랙박스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과 트렌드를 가져올 드림아이의 야심작 ‘G-ONW’는 5월 27일 출시 예정”이라며, “G-ONW를 통해 이제는 어떤 블랙박스를 어떻게 장착해야 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지넷시스템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