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8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11월 한 달간 ‘2018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8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은 실질적인 혜택이 더욱 강화된 다섯 가지 특별한 혜택을 통해 장거리 주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이 겨울철을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준비하고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7종 220여가지 부품 할인, 순정 르만 클러치(구동 계통) 연말 프로모션,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전 방문 고객에 소정의 사은품 증정의 5大 혜택을 제공한다.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방문 고객 자동차를 대상으로 진단기 점검, 숏테스트, 마모, 손상 점검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블로워, 라디에이터 부동액 등과 같은 겨울철 필수 부품을 포함해 이달의 르만 부품,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 등 총 7종 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클러치를 15% 인하해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 한해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 30만 포인트 추가 적립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커 담요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일본 온천 여행 상품권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소비자에게 소정의 특별 사은품(조기 소진 가능)을 제공한다.

조규상 대표이사는 “혹독한 기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더욱 강화한 ‘2018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