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만트럭버스, ‘2020 고객 감사 캠페인’ 2개월 연장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사장 막스 버거)가 MAN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 고객 감사 캠페인’을 오는 9월 30일까지 2개월 연장 실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5월부터 7월 말까지 MAN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 약 1,300명 이상의 고객이 서비스 캠페인 혜택을 받았다.

하지만, 바쁜 운행 일정으로 미처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못한 고객의 연장 요청이 이어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 성원에 화답하고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캠페인을 9월 30일까지 2달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연장된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은 하계 무상 점검, 무상 에어컨 가스 주입, 무상 밸브 조정 서비스, MAN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최대 45% 할인, 여름철 주요 기능성 부품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막스 버거 사장은 “고객의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시행한 캠페인에 많은 고객분들이 호응해 주셨다”며, “침체된 경제 상황에서 더 많은 고객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캠페인을 연장하게 되었으니, 안전한 운행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