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만트럭버스, 새해 맞아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상시 제공…. 26개 주요 부품 특별 가격 적용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지난 한 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2022년에도 연중 상시 제공한다.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기존의 순정 엔진 오일 교환 시 필요 부품 외에 밸브 조정 및 공임비 항목이 추가된 올 인원 형태로 이를 통해 고객은 정상가 대비 최대 35%의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유로3 차량부터 최신 유로 6D 차량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유로 6 A, B, C 고객은 ‘MAN & 케어’ 패키지를 활용하면 이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그동안 큰 호응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2022년 1월 한 달간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실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사은품은 약 380여명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2019년 하반기부터 주요 소모성 부품과 수요가 많은 일부 부품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특별 판매 가격을 설정해 왔다.

이에 2022년 전반기 역시 주요 소모성 부품 및 사용 빈도가 높은 26개 부품에 대한 특별 가격을 설정, 고객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MAN 순정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뛰어난 품질과 2년 보증을 제공하는 MAN 순정 부품을 통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은 ‘비용 절감’과 ‘운휴시간 최소화’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연중 상시 진행키로 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