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케이씨모터스, 카니발 9인승 베이스 첫 프리미엄 컨버전 ‘노블클라쎄 SL9’ 공식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케이씨모터스가 프리미엄 리무진 컨버전 브랜드 ‘노블클라쎄’의 새로운 라인업 ‘노블클라쎄 SL9’을 공식 출시했다.

‘노블클라쎄 SL9’은 카니발 9인승을 기존으로 제작된 첫 번째 라인업으로 기존 노블클라쎄의 공간 활용에 대한 가치는 그대로 반영하고, 하이리무진의 높이에 따른 주차공간의 제약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출시했다.

또한, 노블클라쎄의 독보적인 디자인 콘셉트를 기반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내부에 편의 기능을 탑재해 기업 임원용 의전차로 최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노블클라쎄 SL9’의 외관은 기존 노블클라쎄의 상징인 버티컬 그릴과 새롭게 변경된 레터링 엠블럼을 동일하게 적용해 노블클라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색상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기본 노블클라쎄의 색상인 오로라 블랙 펄, 스노우 화이트 외에도 노블클라쎄의 시그니처 투톤인 제이드 그린, 캐년 클레이 브라운, 타이탄 실버 3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실내의 경우 2열 공간은 프라이빗 커튼과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로 구성했으며, 기존 노블클라쎄 모델에 적용된 다양한 편의 기능도 포함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전동 레그레스트, 전동 풋레스트, 조작이 손쉬운 전동시트와 전용 냉온장고, 시트 포켓과 파우치를 적용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운전석과 2열 VIP 시트의 색상은 새틴 베이지와 클레이 브라운 조합 외 2가지 중 별도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노블클라쎄 SL9은 실제로 노블클라쎄를 이용해온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모델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편하게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클라쎄는 올해 3월 노블클라쎄 강남 라운지를 확장 오픈해 VIP 고객들과 법인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4월에 선보인 4인승 리무진 ‘노블클라쎄 L4’는 프라이빗 이동공간이 중요한 법인 임원들의 높은 수요로 VIP 비즈니스 의전에 최적화된 리무진이라는 평을 받았다.

사진제공=케이씨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