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만트럭버스, ‘2022 겨울 스페셜 부품 캠페인’ 실시… 최대 35%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토마스 헤머리히)가 한 해 동안 만트럭버스코리아를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2022 겨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정기적으로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기획해 고객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갖춘 순정 부품을 접하고, 차량 총 소유비용(TCO)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도록 해 준다.

‘2022 겨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은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약 3달 동안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배터리, 냉각수 등 동절기 주요 사용 부품과 기능성 부품 195여 개를 최대 3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올해 상반기부터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상시 진행하고 있는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내년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MAN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는 기존의 순정 엔진오일 교환 시, 필요 부품 외에 밸브 조정 및 공임비 항목이 추가된 올인원 형태로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이용 고객 중 12월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패키지에서 6만5000원(평균 5%)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1월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고객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부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겨울철 안전운전을 돕고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상용차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