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0만원 상당 편의사양 무상 탑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의 시트로엥 브랜드가 7인승 자동차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그랜드 C4 피카소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트로엥의 대표 패밀리카 ‘그랜드 C4 피카소 1.6’ 모델의 구매 혜택을 높여 더 많은 다자녀 가족들에게 그랜드 C4 피카소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내 다자녀 소비자가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입할 경우 3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산 및 수입차 상관 없이 7인승 미만 자동차 보유 소비자가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입할 경우에도 3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중고차 매각도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17인치 알로이 휠과 전동식 테일게이트 등 200만 원 상당의 편의사양도 무상 탑재해 준다.

이와 별개로 자녀가 3명 이상이면 정부의 ‘다자녀 가구 자동차 취·등록세 면제’ 정책에 따라 그랜드 C4 피카소 1.6 기준 약 280만원 상당의 취·등록세 면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유일한 7인승 디젤 MPV로 최대 1,843 ℓ의 여유로운 적재 공간과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한 2열과 3열 시트를 갖췄다.

또한 복합 연비 14.2km/ℓ(도심-13.2, 고속-15.6)의 효율성과 여성 운전자들도 쉽게 운전할 수 있는 탁월한 시야, 그리고 유로 NCAP 최고 안전등급까지 갖춰 자녀가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패밀리 카로 손꼽히는 모델이며,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3,990만원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