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만트럭버스, ‘2018 부산국제모터쇼’ 참가… 아시아 프리미어 3종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막스 버거)가 국내 진출 수입 상용차 브랜드 중 유일하게 오는 6월 7일 언론 공개를 시작으로 개막하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 중소형 카고 트럭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부산 벡스코 제2전시관에 640㎡ 크기의 전시관을 조성한다. 이는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참가한 역대 모터쇼 부스 중 최대 규모로 전시 존, MAN AS존, 협력업체인 폭스바겐 파이낸셜 코리아 존으로 구성된다.

전시 존에는 아시아 프리미어 모델을 포함한 18년식 MAN TG 뉴 시리즈 트럭 3대와 버스 1대가 전시되며, MAN AS존에서는 제품 가동률을 최대화하는 MAN의 서비스를 보다 심층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모델은 ‘MAN 신형 TGL 3.5톤 중소형 카고트럭’으로,첨단 안전 사양 및 대형급 수준의 캡이 적용되어 동급 차량과 차별화되는 안전성 및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고품질의 엔진과 파워트레인이 장착되어 높은 연비를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 TG 시리즈의 아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형급에 준하는 사양과 3축 조향 가변축을 적용해 주행 편의성 및 작업 효율성이 뛰어난 ‘신형 TGM 6X2 320마력 카고 트럭’과 파워트레인 및 연비가 강화된 ‘신형 TGX 640마력 트랙터’ 역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국내 최대 정규좌석인 74석을 보유한 2층 버스인 MAN 라이온스 더블 데커(Double Decker)도 함께 전시된다. 해당 버스는 경기도권을 중심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만트럭버스코리아의 대표적인 버스 모델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2018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적합한 운송 솔루션을 제안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는 전략이다.

막스 버거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인식, 국내 진출 수입 상용차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지난 부산 모터쇼에 이어 두 번째로 부산 모터쇼에 참가해 국내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있다”면서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6월 7일부터 17일까지 국내외 19개 완성차 브랜드와 부품, 용품 등 120여개 업체가 참가해 200여 대의 최신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