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RACE123, 1월 23일 기념 ‘블라인드 티켓 예매 이벤트’ 실시

‘RACE123’ 대회 주최사인 제이스컨설팅(대표 전홍식)은 23일 대회명과 동일한 숫자로 이루어진 날을 기념해 정상가의 5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블라인드 티켓 예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몬을 통해 단독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메인 ‘그랜드스탠드’ 좌석은 1만원, 실제 트랙을 걸으며 경주차와 선수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피트 앤 그리드 워크’ 티켓은 2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선수들만의 전용 공간인 패독에 출입이 가능한 ‘패독’ 티켓은 3만50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해 모터스포츠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패독 티켓 구매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해 모자, 티셔츠, 머그컵을 포함한 대회 공식 머천다이즈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월 27일 RACE12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RACE123은 국내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내구레이스 국제 대회로 평소 볼 수 없었던 슈퍼카들의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또한 1230km를 주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최고 정상급 드라이버들이 펼치는 팀 플레이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한 캠핑존 운영과 맥주 페스티벌을 비롯해 실제 레이싱 카와 드라이버들을 눈 앞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피트&그리드 워크’, 레이싱카에 직접 탑승해보는 ‘택시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RACE123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제이스컨설팅 전홍식 대표는 “RACE123은 진정한 내구레이스의 매력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캠핑존, 비어페스티벌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온 가족이 즐기는 모터스포츠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첫 국제 내구레이스 ‘RACE123’는 오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전남 영암에 위치한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1랩=5.615km)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인터넷 신문?‘고카넷[GoCarNet]’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