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KSR-ASA, ‘2018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후원 조인식’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코리아스피드레이싱(대표 김기혁, 이하 KSR)은 지난 1일 자동차 휠 전문 생산업체인 ASA(대표이사 유동기)와 ‘2018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번 조인식 체결로 ASA는 2018 시즌 새롭게 신설되는 AD 스포츠 워메이크 클래스의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다.

ASA 유동기 대표이사는 “넥센 스피드레이싱을 기반으로 올해 애프터마켓 시장을 본격적으로 활성화하고 좀 더 나아가 튜닝사업 발전에도 기여하고 싶다”며, “이번에 애프터마켓의 실질적인 수요층인 20-30대 젊은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넥센 스피드레이싱에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부터 KC 인증제도가 휠에도 적용됨에 따라 안전을 보장받지 못한 중국과 대만의 저가 휠들의 수입이 전면 금지됐다”며, “이에 따라 국내 휠 제조업체들이 애프터마켓 시장으로 돌아올 것으로 생각한다”고 KC 인증제도에 대해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우리 회사도 이번에 경쟁력있는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으로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경쟁할 것이며, 그 시작을 모터스포츠 대회와 함께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기혁 대표는 “자동차 휠 전문업체인 ASA가 올 시즌 함께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ASA가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활성화와 넥센스피드레이싱를 통해 서로 윈윈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8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오는 4월 15일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이하 KIC)에서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전을 개최할 예정이며, KIC에서 3번, 인제스피디움에서 3번 등 총 6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