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그릿모터테인먼트, 스탠스 휠의 교과서 ‘로티폼’ 브랜드 런칭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그릿모터테인먼트(대표 이창우)는 지난 17일 용인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한 자사 전시장에서 미국 최대 휠 제조사인 MHT사의 로티폼(rotiform) 브랜드를 런칭했다.

소위 ‘스탠스 휠의 교과서’라고 불리우는 로티폼은 2009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설립됐으며, 공격적인 피트감과 아방가르드 디자인을 추구하는 선도적인 브랜드로 우뚝 성장했다.

로티폼은 독특한 디자인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자랑하는 주조(캐스트) 라인업, 그리고 오너의 모든 개성표현이 가능한 특수 피니시 마감을 특징으로 한 맞춤형 단조(포지드) 라인업 모두 생산하며, 전세계 레이싱 및 튜닝 마니아들의 니즈에 보답하고 있다.

대표적인 캐스트 휠 모델로는 BLQ, CCV, SPF, 그리고 포지드 휠 모델로는 HUR, KPS, RSE 등이 있으며, 사이즈는 18인치부터 22인치까지 다양하다.

적용가능 차종은 국내 브랜드 차량뿐만 아니라 혼다, 토요타, 폭스바겐, 아우디, 벤츠, BMW,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다양한 수입차에 장착이 가능하다.

이창우 대표는 ”미국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로티폼 브랜드 휠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로티폼의 공식수입원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오너분들이 자신만의 개성표현을 발산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릿모터테인먼트는 하만 모터스포츠의 국내 공식 딜러를 맡고 있으며, 영국 칸 디자인과 첼시트럭컴퍼니의 수입 및 국내 유통 담당하고 있다.

사진제공=그릿모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