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고객 소통 강화 차원 ‘현대성우저널’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성우그룹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현대성우저널을 오픈했다.
현대성우저널은 현대성우그룹과 후원 모터스포츠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감독 이재우)의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브랜드 저널로 계열사별 제품, 연구개발, 인재채용, 사회공헌 등의 사내외 소식부터 후원팀 소개, 경기결과, 스폰서십 등의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또한, 업계 동향, 미래 기술 전망 등의 모빌리티 트렌드를 비롯해 여행, 축제, 자동차 관리법 등의 생활 정보도 제공된다.
모든 컨텐츠는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블로그 형식의 글, 영상,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고객 편의성과 모바일 접근성 향상을 위해 해시태그 검색 기능과 반응형 웹 디자인도 적용했다.
현대성우그룹은 현대성우저널 오픈 기념으로 SNS 경품 이벤트를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현대성우그룹은 자동차 주요 부품인 주물제품, 알로이 휠, 배터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으로 그룹 후원 모터스포츠팀인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두고 있으며, 각종 비인기 스포츠와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성우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