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로지스틱스레이싱, 토탈엘앤씨·팩트디자인과 공식 윤활유·아트워크 후원 협약 체결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감독 이정웅)이 토탈엘앤씨·팩트디자인과 공식 윤활유·아트워크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4월 15일 경기도 용인시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 캠프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정웅 감독, 정연일 선수, 문성학 선수를 비롯해 토탈엘앤씨 심재후 대표, 팩트디자인 한상명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자동차 윤활유 유통업체인 토탈엘앤씨는 자동차·산업용 윤활유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기업으로 세계 윤활유 제조사의 1,000여 개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과거부터 후원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힘써왔다.

토탈엘앤씨와 CJ로지스틱스레이싱은 약 2년 만에 다시 연을 맺었다. 2020 시즌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에 케놀 윤활유를 제공했던 토탈엘앤씨는 올시즌 코프란 루브리컨츠 윤활유를 지원한다.

심재후 대표는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과 다시 만나게 돼 기쁘다”며, “제공하는 윤활유가 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동차 랩핑 전문 업체인 ‘팩트디자인’은 외장 관리 전문 기업으로 자동차랩핑 기술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국비지원 훈련기관인 팩트디자인 자동차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다.

팩트디자인은 2020 시즌 CJ로지스틱스레이싱과 협약을 체결한 후 3년 연속 스톡카 랩핑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새 옷을 입은 CJ로지스틱스레이싱의 스톡카는 한층 더 세련돼 졌다.

한상명 대표는 “이번 아트워크 후원을 통해 팩트디자인의 활동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새롭게 탈바꿈한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의 차량을 많은 팬분께서 좋아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두 후원사의 열렬한 지지를 받게 된 이정웅 감독은 “힘을 보태 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사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좋은 성적으로 화답하겠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CJ로지스틱스레이싱은 4월 23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 참가, 슈퍼6000 클래스에 팀과 함께 세 번째 시즌을 맞은 문성학과 드라이빙 코치에서 선수로 복귀한 정연일 투톱을 내세워 우승에 도전한다.

사진제공=CJ로지스틱스레이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