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온,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팝업스토어 오픈… 오픈 기념 최대 58%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서울 동대문 소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4월 2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밸런스온 팝업 스토어는 대규모 백화점에 입점하는 브랜드 최초 단독 팝업 스토어 매장으로 고급스럽고 아늑한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방문 고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조성했다.

밸런스온은 실제 제품 사용 만족도가 높은 ‘베타젤(Vetagel™)’의 성능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준비하게 됐다.

밸런스온의 ‘베타젤’은 항균 99%의 고탄성 특수 폴리머에 체압을 최적으로 분산시켜주는 2중 허니콤 구조 기술이 결합된 차세대 신소재이다.

특히, 베타젤을 적용한 밸런스온의 전 제품은 뛰어난 압력 분산 효과와 진동 흡수 기능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과 내구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베타젤’이 전면에 적용된 ‘밸런스온 베타젤 시트’를 비롯해 ‘베타젤’에 듀얼 척추 서포터를 적용한 신개념 좌식의자 ‘밸런스온 베타젤 체어’, 현대인의 건강한 숙면을 돕는 기능성 침구 제품인 ‘밸런스온 베타젤 경추베개’와 ‘밸런스온 베타젤 토퍼’까지 홈쇼핑 매출 총액 300억 원을 기록한 다양한 밸런스온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밸런스온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본부 전병익 본부장은 “크라우드 펀딩 등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성장해 온 밸런스온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최대한 편안하게 머무르고 가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밸런스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