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즈코리아, 2026년 1월 일본 나가노에서 ‘아이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허즈코리아(대표 구준학)가 2026년 1월 10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나가노에서 ‘2026 아이스 드라이빙 익스프리언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얼음 위 드리프팅 체험, 동경오토살롱 참관, 야간스키·온천 체험, 포르쉐 익스프리인스 센터 도쿄(PEC Tokyo) 방문까지 결합된 프리미엄 겨울 드라이빙 여행이며, 자동차 마니아 및 드라이빙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의 핵심은 나가노 메가미 호수(Megamiko)의 얼어붙은 빙판에서 진행되는 이틀간의 아이스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자동차를 활용해 빙판 위에서의 제동, 미끄러짐, 차량 밸런스 컨트롤 및 드리프팅 등을 경험하며 실제 도로에서는 익히기 어려운 고급 제어 기술을 체득하게 된다.
특히, 얼음 위에서의 다이내믹한 드리프팅 체험을 위해 일본의 코모다 인스트럭터와 2024 TCR 재팬 및 대한민국 현대 N 페스티벌에서 활약 중인 구준학 인스트럭터가 합류해 맨투맨 코칭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보다 전문적이고 집중도 높은 교육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8팀을 모집하며,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12월 1일까지 허즈코리아(010-5325-3831)로 신청하면 된다.
특히, 이번 투어는 항공, 숙박, 식사, 이동, 입장료 등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제공되며, 일본 옵션 프로그램과 포르쉐 프로그램은 개별 선택 및 결제가 필요하다.
한편, 허즈코리아는 일본 투어를 완료한 후 2월 중순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아부다비 해외서킷챌린징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허즈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