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레이스위크, 웨이브진과 함께 ‘2025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이어북’ 발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모터스포츠 전문 매체 ‘레이스위크(raceweek.co.kr)’가 웨이브진(wvzine.com)과 함께 ‘2025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이어북’을 발행했다.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총 망라하는 이 책에는 레이싱 화보를 비롯해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슈퍼6000), GT(GTA, GTB), 프리우스 PHEV, 알핀, LiSTA M 클래스 시즌 리뷰가 담겨 있다.

특히, 대회 최상위 종목인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 라운드별 리뷰에 이어서는 지난 시즌 활약했던 참가 팀과 드라이버의 커리어가 일목요연하게 기록되어 있다.

또한, 2008년에 출범한 슈퍼6000 클래스 18년 통산 주요 기록을 비롯해 지난 시즌 라운드별 각 클래스 기록이 담겨져 있다.

‘2025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이어북’을 소장하고 싶은 소비자는 고카넷 북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gocarnet_book_store) 또는 담당자 이메일(gokh3@naver.com, wvzinekr@gmail.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레이스위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