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실

[기록지] 2019 넥센스피드레이싱 1전 – 인제스피디움 A코스 / 비

[고카넷] 지난 4월 14일 강원도 인제군 소재 인제스피디움 A 코스(1랩=2.577km)에서는 ‘2019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넥센스피드레이싱)’ 개막전이 펼쳐졌다.

이날 경기는 아침부터 내리는 비로 인해 서킷이 젖어 있는 상태에서 경기가 진행, 시즌 개막전이라는 특수성과 맞물려 각 클래스별 더욱 뜨거운 혈전이 펼쳐졌다.

대회 결과 엔페라 GT-300 클래스에서는 이대준(우리카프라자)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범스모터스포츠의 이현재와 장진호가 2위와 3위를 기록해 포디움에 올랐다.

엔페라 GT-200 클래스에서는 신형 프라이드 터보로 출전한 손호진(킥스 레이싱)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벨로스터 터보로 출전한 정지원(피카몰레이싱)과 K3 GT로 출전한 송병두(킥스 레이싱)가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해 포디움에 올랐다.

엔페라 GT-200 클래스와 통합전으로 진행된 하드론 GT-100 클래스에서는 원상연(원웨이 모터스포트)이 포디움 정상에 올라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그 뒤로 전찬성(우리카프라자)과 전태정(레퍼드레이싱)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해 포디움에 올라 입상의 기쁨을 누렸다.

국내 유일의 RV 스프린트 레이스인 엔페라 R-300 클래스에서는 쌍용 티볼리로 출전한 김재우(부스터레이싱)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기아 스포티지R로 출전한 문은일(파워클러스터 레이싱)과 김태환(오버리미트)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해 포디움에 올랐다.

한편,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후원하고 코리아스피드레이싱(대표 김기혁, KSR)이 주최하는 ‘2019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상신 브레이크, 불스원, ASA, 에이준, 롯데칠성음료 핫식스와 함께한다.

다운로드 : 2019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1전 기록지 전체

사진제공=코리아스피드레이싱(KS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