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실

[기록지]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R – 스피드웨이 나이트 코스

[고카넷]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슈퍼6000 클래스 기준)가 7월 12, 13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썸머시즌 두 번째 나이트 레이스로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레이스는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나이트 코스(1랩=2.538km)에서 진행됐으며, 메인 클래스인 슈퍼6000을 비롯해 GT4, GT, 프리우스 PHEV, 루벡스 M, 알핀이 진행됐다.

17대가 참가해 경쟁을 펼친 슈퍼6000 클래스 5라운드에서는 넥센타이어를 사용하는 서한GP의 김중군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팀 동료 정의철과 오네 레이싱의 오한솔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해 포디엄에 올랐다.

16대가 참가해 경쟁을 펼친 GT 클래스 4라운드에서는 후륜구동 모델인 제네시스쿠페로 출전한 정경훈(비트 R&D)이 앞도적인 차이를 보이며 우승을 차지했으며, 제네시스쿠페로 출전한 나연우(브랜뉴 레이싱)와 아반떼 N으로 출전한 정회원(이고 레이싱)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통합전으로 진행된 GT4 클래스에서는 2대가 출전해 경쟁을 펼친 끝에 김종겸(한국 컴피티션)이 송영광(오네 레이싱)을 제치고 4연승 질주를 이어갔다.

17대가 참가해 경쟁을 펼친 프리우스 PHEV 클래스 4라운드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송형진(어퍼스피드)이 시리즈 리더 강창원(부산과학기술대학교 레이싱)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9대가 참가해 경쟁을 펼친 루벡스 M 클래스 4라운드에서는 박찬영(MIM 레이싱)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첫 선을 보인 알핀 클래스 창설전에서는 10대가 참가한 가운데 송기영이 우승을 차지했다.

기록지 다운로드 :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사진=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오피셜 포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