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팀 다이나믹스’와 공식 파트너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유재영)가 마지막 LCK 승강전의 관문을 통과해 승격한 팀 다이나믹스(대표 오지환)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로지텍 코리아는 파트너쉽을 통해 LCK 프렌차이즈 도입을 앞둔 이번 시즌 팀 다이나믹스 선수단의 퍼포먼스 향상뿐만 아니라, 이스포츠 산업과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020 LCK 서머 시즌부터 팀 다이나믹스에 로지텍 게임용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패드 등을 지원한다.

팀 다이나믹스 게임단은 세 번의 승격 도전 끝에 2020 LCK 스프링 승강전에서 LCK 역사상 마지막 승강전의 관문을 통과한 구단이다.

특히, 최근 장기 재계약 체결로 화제를 모은 팀 에이스 ‘Rich’ 이재원, LCK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 ‘Beyond’ 김규석, ‘Kuzan’ 이성혁 등 주축 선수를 중심으로 승강전을 통과해 당당히 1부 리그에 올랐다.

윤재영 지사장은 “팀 다이나믹스는 끈끈한 팀워크로 LCK 승격에 성공했으며, 앞으로의 미래가 더 기대되는 팀이기에 이번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됐다”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팀 다이나믹스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오지환 대표는 “LCK 첫 시즌을 로지텍과 같은 우수한 파트너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선수들에게 좋은 성적에 대한 동기 부여로 작용할 것이고, 단순 스폰서십을 넘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