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KT 롤스터’와 공식 파트너십 1년 연장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KT 롤스터 프로게임단(KT 롤스터)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1년 연장한다.

로지텍은 KT 롤스터와 2020년 2월부터 파트너십 인연을 이어왔으며, KT 롤스터는 로지텍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2020년 LCK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번 시즌에도 강동훈 감독을 필두로 한 선수단 전원이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전문가와 팬들 사이에서 전통의 명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로지텍은 2021년 KT 롤스터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특히, 깊이 있는 콘텐츠 등 KT 롤스터 팬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T 롤스터 신기혁 사무국장은 “KT 롤스터가 올해도 글로벌 넘버원 브랜드인 로지텍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로지텍의 지속적인 지원에 저희 선수단도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재영 지사장은 “e스포츠의 명가인 KT 롤스터와 2021년에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시즌에 앞서 선수단 구성에 큰 변화를 줬던 KT 롤스터의 모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지텍은 국내외 프로 e스포츠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으며, 국내 e스포츠 시장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각종 e스포츠 리그 및 e스포츠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올바른 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