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프로를 위한 게이밍 키보드 ‘G PRO GX Blue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국내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는 5월 16일 ‘G PRO GX Blue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G PRO GX Blue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초기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유명 e스포츠 프로게이머들과의 협업을 진행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검증을 마친 완성형 게이밍 키보드 제품이다.

특히, 경쾌하고 명확한 택타일 피드백이 장점인 GX Blue 클릭키(Clicky) 스위치를 탑재해 반응 속도와 정확도를 높였다.

또한, 뛰어난 타건감으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입문자부터 전문적인 게임 플레이를 지향하는 프로게이머까지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정숙한 RGB 조명은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이들의 만족감을 높이면서도 컴팩트한 텐키리스 레이아웃을 갖춰 함께 사용하는 마우스 제품의 공간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높은 휴대성을 위해 USB 연결 케이블을 탈착식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총 3가지 각도로 조절되는 고무 소재 피트를 키보드 하단에 부착해 원하는 정도에 맞춰 높이를 조정할 수 있고,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안정감을 더했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제품 편의성을 더욱 높이면서도 다채로운 디자인을 연출할 수도 있다.

키보드 조명과 애니메이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LIGHTSYNC RGB’ 기능을 통해 플레이 상황에 맞게 다채롭게 변하는 조명 효과와 애니메이션을 눈으로 즐기며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약 1,680만 개의 색상을 각 키나 키 그룹에 설정해 기능에 따른 키 구분 또한 가능한 점 또한 특징이며, 제품 상단의 12개 기능(FN) 키에 자주 사용하는 커맨드를 설정해 매번 여러 개의 키 조합을 타건하지 않아도 한 번에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조정훈 지사장은 “세계 프로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G PRO 키보드의 GX Blue 버전 출시는 국내 게이머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