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신제품]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유·무선 앵글 그라인더 3종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7월 8일 전문가용 앵글 그라인더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유선 그라인더 ‘GWS 700(100mm)’은 작업 효율성에 초점을 둔 모델이며, 강력한 모터 탑재 및 강한 부하에도 탁월한 성능을 유지해 높은 자재 제거율을 구현했다.

여기에 2중 공기 흡입구 설계를 통해 공기 흐름을 극대화, 모터 냉각을 향상시켜 장시간 작업에도 끊김 없는 운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충전 앵글 그라인더 ‘GWS 18V-11 S(100mm, 125mm)’와 ‘GWS 18V-15 S(100, 125mm)’는 무선의 편리함과 강력한 성능, 작업 효율, 내구성, 안전성을 모두 챙긴 모델이다.

특히, 안전성을 강화해 이물질에 걸릴 경우 작동을 즉시 멈추는 ‘킥백 컨트롤’, 공구가 바닥에 떨어지면 정지하는 ‘드롭 컨트롤’, 스위치에서 손을 떼면 2초 이내에 디스크가 멈추는 ‘인텔리전트 브레이크’ 등 작업 중 발생 위험을 최소화하는 기능들이 탑재됐다.

또한, 작업에 맞춰 6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진동 방지 기능이 적용된 손잡이로 사용자의 피로를 덜어준다.

‘GWS 18V-11 S’는 디버링, 정비, 수리 등 간단한 작업부터 일반 절단 및 그라인딩 작업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GWS 18V-15 S’는 1500W 유선 공구급의 출력으로 20mm 이상의 굵은 철근과 콘크리트 등 대형 작업물 절단과 표면을 다듬는 그라인딩 작업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신제품 개발에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200시간의 테스트를 거쳤으며, 신제품 그라인더 역시 까다로운 품질 검증을 통과해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작업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쉬는 전문가용(블루 라인) 18V 충전공구 및 정원공구, 측정공구 제품으로 합산 28만 원 또는 47만 원 이상 구매 시 배터리를 100% 증정하는 ‘프로딜(PRODEAL) 2탄’ 이벤트를 오는 8월까지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로버트보쉬코리아 (유)전동공구사업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