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디월트,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혁신 제품 시연 및 한국해비타트 후원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는 매회 수만 명의 업계 종사자 및 소비자가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이며, 관련 분야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디월트는 이번 전시에서 현장 맞춤형 솔루션과 혁신적인 기술력이 담긴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디월트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강력한 배터리 라인업을 포함해 충전공구, 공구함, 수공구와 출시 예정인 다양한 신제품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전시 제품은 관람객이 직접 만지고 경험할 수 있으며, 매일 90분간 디월트 제품에 대해 상세한 안내 및 사용 시범과 함께 고객 체험을 지원하는 공구 시연 시간도 마련했다.

시연에서는 체인톱, 제설기 등 야외용 공구, 네일러, 스터드 & 조이스트 드릴 신제품, 충전 로타리 햄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디월트는 방문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00% 당첨 추첨 이벤트, ‘디월트 네컷’ 포토 부스, 부스 투어 스탬프 이벤트 등 여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한, ‘툴스 앤 스토리지(Tools & Storage)’ 공식 후원사로 협업 중인 맥라렌 F1팀과의 특별 전시 존을 마련해 기념 사진 촬영과 관련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에 기념 사진을 인증한 방문객에게는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행사 첫날인 4일 킨텍스 세미나장에서 한국해비타트와 ‘희망의 집짓기’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2010년부터 매년 자사 제품 후원과 더불어 임직원 및 고객이 함께하는 집짓기 봉사활동을 통해 주거 취약계층의 주거 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으며, 2026년 기준 누적 후원금액은 약 7억 원에 달한다.

디월트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를 통해 작업 효율을 극대화해 줄 디월트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성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국해비타트 후원과 같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