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인피니티, 5년만에 돌아온 ‘뉴 Q70’ 사전계약 돌입

[고카넷] 인피니티 플래그십 모델 Q70이 한 층 진화된 모습으로 5년만에 새롭게 출시된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15일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을 통해 최고급 퍼포먼스 세단 ‘뉴 Q70’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Q70은 성능, 감성 품질, 편의 및 안전장치 등 차량 전 부분에 걸쳐 인피니티의 최첨단 기술력을 집약시킨 최상위 세단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0년 3세대 풀 체인지 모델로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3개월만에 각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이 경쟁하는 3,000cc 이상 수입 모델 중 최다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뉴 Q70은 외관 디자인 및 첨단 안전 사양을 대대적으로 보강했으며, 동급 모델 중 가장 이상적으로 평가 받아온 성능, 인테리어 및 감성 품질이 한층 진보돼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으로서 경쟁우위를 갖췄다.

특히, Q50을 통해 호평 받은 차세대 인피니티 Q세단의 패밀리 룩을 적용해 최상위 모델로서의 존재감과 함께 인피니티 디자인 언어의 통일감을 완성했다.

전면에는 메쉬 타입 그릴이 적용됐으며, 차량 전·후면 범퍼 디자인이 변경됐다. 또한 시그니처 LED 헤드라이트 및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가 처음으로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는 “뉴 Q70은 가장 경쟁이 치열한 럭셔리 E 세그먼트 공략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인피니티 전략모델이다”며, “세련된 디자인, 동급 최강의 첨단 안전사양 및 퍼포먼스, 감성 품질을 바탕으로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시장에 인피니티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 밝혔다.

인피니티는 오는 2월에 뉴 Q70을 배기량, 구동방식 및 안전 사양에 따라 총 5가지 트림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극대화 한다는 전략이다. 국내 판매 가격은 미정이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는 “인피니티 최상위 모델인 Q70은 인피니티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가장 크게 기여한 모델”이라며, “5년 만에 한층 진보된 모습으로 탈바꿈한 뉴 Q70을 출시함으로써 지난 해 Q50이 일으킨 인피니티 돌풍을 2015년에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티는 뉴 Q70 사전 계약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인피니티 한정판 디자인 머그컵 세트를 증정하며, 사전 계약 후 2월 중에 등록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브리지스톤 윈터 타이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