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 참가 접수 시작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 오너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골프 대회인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Cup)’을 개최, 참가 접수를 이달 29일까지 실시한다.

7월 11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이스트밸리 골프 클럽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임팔라 오너만을 위한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Impala Premium Care)’의 일환으로 개최되며,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품격 높은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프로골퍼인 김태호 선수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저녁 만찬을 제공하는 등 임팔라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번 골프 대회는 임팔라만의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뿐 아니라 일상에서 벗어나 레저를 주제로 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6월 2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7월 1일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2016_0619-GCN02쉐보레_임팔라_프리미엄_컵_참가_접수_02임팔라_실버

지난해 출시된 쉐보레 임팔라는 우수한 주행성능, 안전성 및 편의성을 보장하며,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 등급이 책정되는 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시장의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6월 중 임팔라 구입시 개소세 혜택을 포함해 2.5 모델은 최대 104만원, 3.6 모델은 최대 15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