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뉴 트랙스’ 25대 카카오택시 운영… 직접 시승 기회 무료 제공

최근 본격 판매를 개시한 쉐보레 뉴 트랙스가 카카오택시와 함께하는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에 투입된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13일부터 한달간 강남구, 송파구 등 서울 일부 지역 및 성남, 안양 등 경기 지역에 총 25대의 뉴 트랙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뉴 트랙스를 목적지까지 탑승 및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시승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폰 충전기, 등받이 쿠션 등 각종 편의 물품이 배치되며, 이용객들은 내부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쉐보레 대리점에서의 시승을 추가로 신청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이번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와 연계한 다양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마련했다. 뉴 트랙스 카카오택시에 탑승한 소비자가 인증샷을 찍고, 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인형을 증정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이달 초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더 뉴 트랙스는 디자인과 편의 및 안전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을 책정해 매우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택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뉴 트랙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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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쉐보레는 더 뉴 트랙스의 본격 판매 개시에 맞춰,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하고 서울 주요 거점 지역에 차량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제품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확인하고 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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