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3월 고객 감사 시승회 및 구매 프로모션 실시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요시다 아키히사)가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 ‘토요타 고객감사 시승회 및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오는 3월 4일부터 말일까지 약 한 달간 전시장을 방문해 자동차를 시승한 모든 소비자에게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황사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로 구성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2월과 3월에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0팀(1팀당 2인)을 추첨해 일본 본사의 토요타 자동차 공장 견학 및 일본 전통 온천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프리우스와 라브4 가솔린 구매 소비자에게 ‘4년 또는 8만km’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이 포함된 더블 FMS(Free Maintenance Service)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과 시에나 구매 소비자에게는 ‘10년 또는 20만km’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으로 구성된 ‘롱 라이프 엔진오일 교환’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캠리 가솔린 모델의 경우 24개월 1.9% 초저금리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현금 구매 시에는 더블 FMS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현금, 할부에 상관없이 롱 라이프 엔진 오일 교환 쿠폰과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1000만대 판매 기록이야말로 고객님들이 인정하고 사랑해주셨다는 증거이다”며, “이번엔 토요타가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시승 행사와 스마트한 구매혜택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토요타 자동차는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의 양산 하이브리드 승용차 프리우스를 출시한 이래 환경대응을 경영의 최대과제 중 하나로 삼고 하이브리드 자동차 보급을 위해 노력해왔다.
현재 약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하이브리드 승용차 33종,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 1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올 3월 서울모터쇼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 런칭을 앞두고 친환경 라인업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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