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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판매서비스 품질 5년 연속 1위 달성… 고객접점부문 8개 항목 최고점 획득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2017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 고객접점부문 최고점수를 획득,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SQI(Korean Servive Quality Index)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체감 지수를 측정해 고객 응대 시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며,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27개 산업 115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평가됐다.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이란 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및 판매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방식이다.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배려,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등을 포함한 8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데일 설리번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있는 판매서비스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커다란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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