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10월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요시다 아키히사)의 렉서스 브랜드가 10월 한 달 동안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층 강화된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렉서스 브랜드가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량 구매 시 운용리스 프로그램인 VALUE +(밸류플러스)를 이용하고,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면 3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 준다.

또한 환절기 자동차 실내 공기를 맑게 해주는 공기청정기와 기본 썬팅 및 하이패스를 무료로 장착해 주는 프로그램이며, ES 300h(수프림 모델 기준)을 구매할 경우 월 납입금은 49만7000원이다.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도 주요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4%대의 저금리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36개월의 금융 계약 기간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면 3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가 적용된다. ES 300h (수프림 모델) 기준으로 4.5%의 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부담 제로 유예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ES 300h(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10만6000 원만 내면 이용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에 있어 하이브리드 배터리 10년 20만km 무상 보증도 함께 제공된다.

렉서스 브랜드는 10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시승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골프 브랜드 데니스의 모자를 총 3,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더욱 세밀하게 파악하여 렉서스를 소유하는 모든 순간 고객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