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드, ‘머스탱 트랙 데이’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인 선인자동차(대표 장인우)가 지난 14일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스피디움에서 머스탱 GT 고객을 위한 특별한 드라이빙 행사인 ‘머스탱 트랙 데이’를 개최했다.

머스탱 트랙 데이에 참가한 고객들은 서킷 드라이빙과 짐카나, 그리고 드리프트 프로그램에 참여해 일반 도로주행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머스탱 GT의 강력한 트랙 주행 퍼포먼스를 만끽했다 .

장인우 대표는 “머스탱 GT는 서킷 경주에 최적화된 차량인 만큼 이번 ‘머스탱 트랙 데이’를 통해 고객들이 머스탱 GT의 매력을 충분히 체험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조현옥씨는 “’머스탱 트랙 데이’를 통해 일반인들이 쉽게 와볼 수 없는 트랙에서 머스탱의 최고 퍼포먼스를 느껴볼 수 있었던 특별한 이벤트였으며, 매우 즐겁고 짜릿한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포드 머스탱은 1964년 출시 후 전 세계에서 950만대 이상이 판매된 포니카의 원조이자 아메리칸 머슬카의 아이콘이며, 머스탱 GT는 422마력의 최고출력과 54.1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