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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자동차, ‘Get 5-Win 5’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성동 서비스센터 오픈 및 안성 서비스센터 새단장을 기념해 ‘Get 5-Win 5’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월 31일까지 성동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규 방문 고객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é by Hansung’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및 ISP 수리 고객은 세차 쿠폰, 고급 타월 및 파우치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성동과 안성 서비스센터는 5가지 혜택 중 하나로 매월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유상수리 고객에게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를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 프로 골퍼와의 골프 라운딩 및 63 파빌리온 뷔페 식사권 등을 포함한 행운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차량 안전 및 품격 유지와 더불어 특별한 행운에 당첨되는 기회를 경험 할 수 있다.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마이크로사이트는 서비스 내용의 효과적 전달과 우수한 콘텐츠 구성을 인정 받아 지난달 ‘2017 웹어워드 코리아’ 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한성자동차는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작년 말 성동 서비스센터를 연데 이어 안성 서비스센터를 리뉴얼하는 등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약속한 서비스 강화를 실현하게 되어 기쁘다”며, “해당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서 다양한 혜택과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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