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모터스, ‘2018 BIMOS 메르세데스-벤츠 VIP 나이트’ 개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딜러인 한성모터스(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부산 벡스코에서 ‘VIP 나이트’를 진행, 하반기에도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약속했다.

지난 9일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진행된 ‘2018 BIMOS 메르세데스-벤츠 VIP 나이트’는 VIP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참가 고객들은 샴페인 및 웨스턴 스타일 저녁 식사와 함께 자동차 전시 및 다양한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에서는 신형 E-클래스의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신형 E 300 e’를 공개했으며, EQ 브랜드의 컨셉트카 ‘Concept EQA’도 함께 선보였다.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한성모터스의 나이트 파티에는 재즈콘서트, 도슨트 투어, 마술 쇼 등 VIP 고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행사들이 마련됐으며, 치즈바, 카나페 등의 핑거푸드와 함께 샴페인, 와인, 등 파티의 흥을 돋우는 케이터링이 행사 내내 제공됐다.

또한, 한성모터스는 초대된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와인 스토퍼와 부산 국제 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VIP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돼서 기쁘다”며, “하반기에도 한성모터스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이 늘 만족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