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신형 XC40 로드쇼’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프리미엄 컴팩트 모델 ‘신형 XC40’ 출시를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행사인 ‘신형 XC40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국내 시장에 공식 데뷔하기도 전에 누적 계약 1000대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형 XC40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7일부터 8월 12까지 전국 18개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신형 XC40은 넓은 실내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 도심 운전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탑재해 컴팩트 SUV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8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돼 그 우수한 상품성을 입증 받기도 했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신형 XC40외에도 볼보의 인기 SUV 모델 ‘신형 XC90’과 신형 XC60’을 포함한 볼보자동차 전 차종의 시승도 가능하다.

볼보자동차는 로드쇼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형 XC40의 창의적인 수납공간을 체험하고, 행운을 상징하는 스웨덴의 목각 말 인형인 달라호스 꾸미기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부산 힐튼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로드쇼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케이터링 서비스와 피크닉 매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신형 XC40 로드쇼’는 오는 7월 7-8일 동대문과 송파, 신사 전시장을 시작으로 7월 14-15일 대전, 광주 및 천안 전시장, 7월 21-22일 서울 대치와 목동, 부산 해운대 전시장, 7월28-29일 경기 수원과 안양, 서울 서초 전시장, 8월 4-5일 인천, 대구 및 전북 전주, 8월 11-12일 경기 분당과 일산, 울산 전시장 순으로 진행되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7일부터 22일까지 볼보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로드쇼 소식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XC40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보조 배터리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