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모터스, 11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MS 노트북 ‘서피스 고’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가 풍성한 선물과 이벤트로 구성된 11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미국 프리미엄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와 함께 겨울 시즌을 테마로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신규 방문 고객에게 가정용 실내화 세트를 증정한다.

출고 고객을 위한 선물도 다양하다. 11월 한 달 동안 신형 CLS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노트북 ‘서피스 고(Surface Go)’를 증정한다.

또한, A-클래스, CLA, GLA 및 GLE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해당 자동차 전용 트렁크 트레이와 컨서티나 로드 씰 프로텍터를, B-클래스, C-클래스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해당 자동차 전용 행거와 브라킷, 그리고 트래블 이큅먼트를 제공한다.

한성모터스의 각 전시장에서는 아트페인팅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10월 각 전시장 출고 고객 중 10~15팀을 선정해 제공되는 이번 페인팅 클래스는 11월 중 순천과 부산 북구 전시장, 12월 초 중 남천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클래스 참여 고객에게는 페인팅 강연을 비롯, 럭키드로우 및 벤자민무어 아트페인팅 키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두영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이 한성모터스에서 마련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각종 차량 관련 혜택 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도 유익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