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통합 전시장 ‘렉서스 광진’ 오픈… 하루 최대 40대 정비 가능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지난 26일 서울 광진구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춘 ‘렉서스 광진’을 오픈,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에 들어갔다.

렉서스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으로 시공된 ‘렉서스 광진’은 대지 900㎡, 연면적 3,700㎡에 지하 2층, 지상 8층 규모로 1~2층 공간에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공간에는 총 5개의 정비 스톨을 통해 하루 최대 40대를 정비할 수 있는 ‘1 Stop 3S(판매 Sales, 서비스 Service, 부품 Spare)’ 컨셉트를 구현했다.

전시장 1층에는 비디오월로 꾸며진 스페셜 디스플레이존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2층에 마련된 럭셔리 바에서는 음료 서비스가 제공되어 방문하는 동안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최고의 환경과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렉서스 광진 전시장 오픈으로 동대문구와 광진구 등과 같은 수도권 동북부 고객에게도 렉서스의 프리미엄 가치와 감동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충을 통해 렉서스만의 오모테나시(고객환대)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렉서스 코리아는 이번 ‘렉서스 광진’ 오픈으로 전국에 25개의 전시장과 28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춰 고객들을 맞이하게 됐다.

사진제공=렉서스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