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 참가자 모집 실시… 가족 고객 60개 팀 초청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가 오는 1월 12일 춘천 소남이섬에서 개최되는 ‘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은 렉스턴 스포츠 출시 1년을 기념해 마련된 고객 초청 행사로 4인 가족 기준 가족곡객 60개 팀, 약 240명을 초청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해 프레임 기반의 SUV 모델들을 활용해 주행실력을 향상시키고 겨울철 다양한 조건에서 안전운행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드라이빙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소남이섬의 자연지형과 구조물을 활용한 언덕경사로, 모글, 사면, 범피, 슬라럼 등 오프로드 코스 및 설원 드리프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동차 안전 및 주차방법 등 드라이빙 교육과 함께 자동차 모형·에코백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 등 가족 참가자들을 위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1월 2일까지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1월 3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새해 첫 고객 초청 행사로 펼쳐질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시작으로 쌍용차는 고객 의견 수렴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고객 참여 행사를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며, “쌍용차만의 경험과 모델별 특성을 살려 오너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