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 강동 전시장’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의 공식 딜러사인 한오토모빌레(대표이사 유형민)가 ‘푸조·시트로엥 강동 전시장’을 오픈, 서울 및 경기 동남권 세일즈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푸조·시트로엥 강동 전시장’은 서울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해 있어 서울 강동 지역은 물론 경기도 구리, 하남 등 경기 동남부 지역과도 거리가 인접해 해당 지역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지상 1층 연면적 429.75m²의 규모로 푸조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 시트로엥의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적용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브랜드 별로 구분된 전시 공간에는 8대의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가 전시 된다.

특히, 최근 출시한 푸조 신형 508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와 매력을 전달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방문객의 편의를 위한 고객 라운지를 마련, 고객이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하거나 대기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오토모빌레 유형민 대표이사는 “최신 CI를 적용한 푸조 시트로엥 강동 전시장 오픈으로 서울 및 경기 동남 지역권 고객들에게 푸조와 시트로엥만의 매력과 가치를 잘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아낌 없는 투자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 전시관
시트로엥 전시관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