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도심속 오프로드 체험 위한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 공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FCA 코리아의 지프 브랜드가 도심에서도 4×4 시스템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선보이고, 고객들을 위한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지프는 도심 속 일상에서 시공간적 제약으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오프로드 시승을 통해  고객들이 지프 전 차종의 4X4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마련했다.

지프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지프만의 역동적이면서도 모험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은 일체형 A 타입과 분리형 B 타입으로 오르막 모래 산길을 컨셉으로 오르막·내리막 주행을 체험할 수 있는 ‘힐(Hill) 구간’, 경사면을 지나가야 하는 ‘슬로프(Slope) 구간’ 및 계곡과 같은 울퉁불퉁한 구덩이를 구현한 ‘범피(Bumpy) 구간’ 등 실제 오프로드 상황과 유사한 주행감과 지형 및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지프의 강력한 오프로드 역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프가 매월 셋째주 토요일 진행하고 있는 고객 시승 행사인 ‘Jeep Café Day’에서는 오는 4월 20일 올 뉴 랭글러 라인업 완성을 기념하여 청담 지프 전용 전시장과 일산 전시장 인근에서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운영하고 고객들이 손쉽게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시작으로 27일에는 천안과 인천에 위치한 지프 전용 전시장 인근에서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계속해서 전국 17개의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에 대한 소개 영상은 지프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Jeep® Extreme Test Drive l 극한시승’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FCA 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