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19 블루 스타즈’ 개최… 베스트 딜러사 ‘지앤비오토모빌·클라쎄오토’ 선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슈테판 크랍)가 지난 1년간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한 딜러사 및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AS 어워드 ‘2019 블루 스타즈’를 개최했다.

지난 26일 서울 서초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슈테판 크랍 사장을 비롯해 애프터세일즈 총괄 마틴 비즈웜 상무 등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2018년 한해 동안 고객 만족도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나타내었고, 적극적인 교육 참여 지원으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한 베스트 딜러사 부문에서는 지앤비오토모빌과 클라쎄오토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베스트 딜러사 수상에 이어 가장 많은 성장을 이룬 딜러사 등 4개 부문의 팀 시상과 함께 파츠, 서비스 어드바이저, 워런티, AS 플래너, 프로덕트 세일즈, 리콜, 커스터머 케어 등 총 11개의 서비스 세부 항목 별 개인 시상으로 총 34명의 딜러사 임직원들이 수상했다.

이 중 각 분야 별 개인 수상자 12명 및 베스트 서비스센터에 선정된 2곳의 서비스 매니저에게는 독일 본사로의 인센티브 트립 혜택이 별도로 제공된다.

여기에 2018년 한 해 동안 폭스바겐 본사 가이드에 따라 제공된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모두 이수하고, 어드바이져 전문가 자격증을 수료한 직원 27명, 본사의 엄격한 가이드라인에 따라 실시된 시험에 합격한 마스터 테크니션 14명의 자격 수료식도 진행됐다.

또한 독일 본사에서 2년 마다 실시되는 전세계 기능경진대회인 RQWC(Retail Qualification World Championship) 참가자격 획득을 위한 9명의 국내 결선 우승자의 시상식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10년 근속한 20명의 서비스 직원들에게는 골드핀 시상을, 72명의 5년 근속 직원들에게는 실버 핀을 전달하며 장기 근속 직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슈테판 크랍 사장은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딜러사 서비스 직원들의 끊임없는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는 우리의 블루 스타들과 함께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