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 오픈… 장안평에 별도 전시공간 운영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15일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본격적인 인증 중고 사업에 나섰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푸조의 인증 중고차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를 적용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차량정보를 한 눈에 잘 보이도록 했다. 특히 PC와 모바일, 그리고 태블릿PC에 최적화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오는 2020년 서울 장한평에 새롭게 오픈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는 장한평 역 인근 카서울닷컴에서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의 엄격한 차량 점검 및 상품화 과정을 통해 최상의 품질은 보증한다.

자동차의 사고 및 정비 이력, 보험 정보 등 중고차 구입 시 필수로 알아야 할 자동차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해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자동차 운행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 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푸조 파이낸스를 통해 1000만원 이용시 24개월, 2000만원 이용시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의 금액은 업계 최저 금리를 보장한다.

또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보증 모델, 트림, 연식에 따라 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및 방문을 신청하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푸조 고급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송승철 대표는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중고차를 믿고 구매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과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중고차 사업을 이어나가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 향상은 물론 자사 중고차 가격 안정화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