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페라리 포르토피노, 17~23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 전시관 운영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FMK의 페라리 브랜드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페라리 포르토피니 대구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에서는 처음 진행되는 페라리의 팝업 전시로 대구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을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번 전시는 17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되며, 페라리의 최신 GT 모델인 페라리 포르토피노의 전시와 함께 페라리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구매 상담도 제공된다.

페라리 포르토피노는 최고출력 600마력, 0→100km/h 3.5초 등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8기통 컨버터블 GT이며, 넓은 운전석 및 넉넉한 트렁크 공간, 2+시트 배치 등 GT 카의 편안함까지 겸비한 모델이다.

또한, 해당 모델은 14초 만에 개폐 가능한 접이식 하드톱(RHT)과 아름다운 바디 라인 등 이탈리아만의 감성을 전달하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2018년 3월 국내 첫 출시 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페라리의 대표 컨버터블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의 페라리 브랜드 총괄 조경호 전무는 “지난 3월 부산 해운대에 페라리 센터를 공식 개장한 것에 이어 영남지역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팝업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며, “팝업 전시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페라리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뿐만 아니라, 대구 및 영남 지역 고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이번 전시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사진제공=FM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